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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정보입력 및 약관동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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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 수집이용 등에 대한 동의 및 약관 동의

T bizpoint 서비스 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1조 (목적)
  1. ① 이 약관은 SK텔레콤주식회사(이하 "회사" 또는 "SKT"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티 비즈포인트(T bizpoint)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원 간 또는 회원과 회사간의 권리, 의무 및 기타 제반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2. ② 이 약관은 티 비즈포인트 서비스 관련 홈페이지 (www.tbizpoint.co.kr)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공시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1. ① 이 약관은 티 비즈포인트 서비스 홈페이지, 서비스 메뉴, 기타 회사에 게시하여 공시하거나 기타 서비스 계약서 등 다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②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이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또한 법률 또는 정부의 명령·지시·권고나 법원의 판결 또는 회사 및 별도 서비스 사업자의 관련 정책 변경 등으로 인한 필요에 따라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지할 수 있습니다.
  3. ③ 이 약관이 변경되거나 서비스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변경 사유를 명시하여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그 적용일자 7일 전부터 공시 또는 공지합니다. 단,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또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이를 약관변경 30일 전에 공지합니다.
  4. ④ 회사가 전항에 따라 개정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적용예정일까지 회사에 거부의 의사 표시를 하지 않으면 동의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하게 사전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5. ⑤회원이 변경된 서비스 또는 이용약관에 대하여 동의하지 않는 경우,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거나 또는 서비스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제3조 (약관 외 준칙)
  1. ① 회사는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규정, 세부 이용지침 등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본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 서비스 약관이 우선하여 적용됩니다.
  2. ②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 관계법령과 회사가 정하여 공지한 세부이용지침 등의 규정에 의합니다.
제4조 (별도 사업자의 이용약관 적용)
  1. ① 티 비즈포인트 개별 서비스 중 SKT가 직접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는 SKT의 개별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2. ② 티 비즈포인트 개별 서비스 중 SKT가 아닌 제3자가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는 해당 제3자의 이용약관에 따릅니다. 또한, 회사는 제3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정확성과 신뢰성에 대해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5조 (용어의 정의)
  1. ①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1. '티 비즈포인트(T bizpoint) 서비스'라 함은 회사 또는 별도 서비스 사업자가 회원에게 기업 활동에 필요한 경영관리, 자금관리, 마케팅, 인력관리 등 업무를 지원하는 각종 솔루션, 컨텐츠, 부가서비스를 본 약관에 제시된 조건에 따라 구매할 수 있도록 회사에서 제공하는 중개·거래 서비스 및 관련 정보 제공·유통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말하며 별첨 1의 각 서비스들을 포함합니다.
    2. 2. '개별 서비스'라 함은 티 비즈포인트 서비스를 통하여 별도 서비스 사업자가 회원에게 제공하는 기업 활동에 필요한 경영관리, 자금관리, 마케팅, 인력관리 등 업무를 지원하는 각종 솔루션, 물품, 컨텐츠, 부가서비스 등을 의미합니다.
    3. 3. '운영자'라 함은 티 비즈포인트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가 선정한 사람을 의미합니다.
    4. 4. '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정한 내용과 절차에 따른 약관에 동의하고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발급 받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개인이나 법인 고객을 말합니다.
    5. 5. '온라인회원'은 티 비즈포인트 사이트를 통해 가입한 회원을 말합니다.
    6. 6. '기업회원'은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 후 사업자(개인/법인)로 ‘본인인증’을 받은 회원으로서, 회사가 제시하는 절차에 따라 기업 대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를 구매하여 이용할 수 있는 회원을 말합니다.
    7. 7. '임시회원'이라 함은 별도의 SK관리시스템을 통해 가입되어 임시ID/PW를 부여받은 자를 말하며, 향후 '온라인회원'으로 전환 후 '본인인증'을 진행하여야 티비즈포인트 상품구매 및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일부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8. 8. '사용자 ID'를 두는 경우, ‘사용자 ID’란 기업회원이 자사의 임직원 또는 임직원에 준하는 사람에 대하여 티 비즈포인트 서비스 및 티 비즈포인트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개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기업회원 스스로 발급한 아이디(ID)를 의미하며, 해당 사용자 ID에 대한 사용 정책은 본 이용약관의 내용에 저촉되지 않는 범위 내에서 기업회원이 속한 해당 기업의 결정에 따릅니다.
    9. 9.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의 정보 보호를 위해 회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의미합니다.
    10. 10. '게시물'이라 함은 회사의 '공지사항'을 포함하여 티 비즈포인트 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 내에 운영자와 회원이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소리ㆍ화상ㆍ동영상 기타 정보 형태의 글, 사진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의 정보를 총칭하여 말합니다.
    11. 11. 'SMS 인증'이라 함은 이동전화로 SMS를 발송하여 이용자가 해당 번호를 티 비즈포인트 웹사이트에 등록하도록 함으로써 회원 인증을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2. 12. ‘본인인증’이라 함은 NICE신용평가정보등 본인확인기관을 통한 회원의 이름과 휴대폰 본인 일치 여부, 신용카드를 통한 본인 일치 여부, 공인인증서를 통한 본인 일치 여부를 확인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2. ②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 법령, 상관례 등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2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6조 (회원가입 및 본인인증)
  1. ① “온라인회원” 가입 및 인증은 신청자가 이 약관의 내용에 대한 동의 등을 포함하여 회사가 정한 내용과 절차에 따라 신청하고, 회사가 이 신청을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2. ② “온라인회원” 가입 및 “기업회원” 인증은 신청자가 2011년 8월 19일부터 이 약관의 내용에 대한 동의 등을 포함하여 관련 구비서류를 모두 제출하고 회사가 정한 내용과 절차에 따라 가입을 신청하면, 회사가 이 신청을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3.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가입 신청을 승낙하지 않습니다.
    1. 1. 계약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의 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하였을 때
    2. 2. 회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한 경우
    3. 3. 미성년자이거나 또는 외국인의 경우
    4. 4.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5. 5. 신용정보의 이용과 촉진에 관한 법률에 의한 신용불량자로 등록되어 있는 경우
    6. 6. 이용신청자의 귀책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7. 7. 법령,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우려가 있거나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8. 8. 기타 회사가 정하여 사전 공지한 신청 요건이 충족되지 아니한 경우
  4. ④ 회원가입 후에도 회사가 공지하는 요건 및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의 일부가 제한되거나, 이동전화서비스의 명의변경, 해지, 기기변경 등에 따라 회원의 자격 또는 서비스 이용 범위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5. ⑤ ‘기업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해 아래 각 호의 사항을 준수해야 한다.
    1. 1. '기업회원'은 회사가 정한 내용과 절차에 따라 기업회원의 업무대리인 정보를 등록해야 합니다. ‘업무대리인’ 정보는 '기업회원'이 본인인증 완료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에서 등록할 수 있습니다.
    2. 2. ‘업무대리인’이 부서이동/퇴사 등의 사유로 관련업무 대리권이 이전될 경우, 법인은 '기업회원 변경 신청서'를 회사에 제출해야 하며, 변경소홀 및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3. 3. '기업회원'은 서비스 내에서 회사가 정한 내용과 절차에 따라 ‘기업회원’ 등록 및 티 비즈포인트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이용을 위한 서비스 등록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4. 4. '업무대리인'의 개인 정보는 회원 자신이 해당 서비스의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하며 신청한 서비스의 원활한 제공을 위하여 해당 서비스를 제공하는 별도 서비스 사업자(ASP 업체 포함)와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 정보 관련 세부 동의절차는 관련법령에 따릅니다.
    5. 5. 회사는 회원이 회원가입 및 등록 또는 서비스 이용 계약을 체결하여 ID(고유번호)와 Password(비밀번호)를 부여 받은 후에라도 회원의 자격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6. ⑥ 미성년자 또는 피성년후견인은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신청이 불가능 합니다.
제7조 (회원 정보의 변경)
  1. ① 회원은 회원가입 및 회원등록 신청과 서비스 이용을 위해 필요로 하는 제반 정보(이하 “회원정보”라 합니다)를 회사에 제공 또는 등록할 경우 현재의 사실과 일치하는 내용으로 제공 또는 등록하여야 하며, 변경 사항이 발생할 경우에는 즉시 회사가 정하는 방법과 절차에 따라 변경사항을 회사에 제공 또는 등록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이 제공 또는 등록한 “회원정보”가 부정확할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공하지 못할 수 있으며, “회원정보”가 부정확하거나 회원이 변경사항의 제공 또는 등록을 소홀히 함으로 인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제8조 (회원의 이용 계약 해지)

회원가입 또는 회원등록 및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를 희망하는 회원은 회원 본인 또는 관리자가 티 비즈포인트 사이트 상 또는 별도 방법으로 정해진 내용 및 절차에 따라 회원 해지를 신청하며, 회사가 이를 확인함으로써 회원 또는 서비스 이용계약의 해지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

제9조 (서비스 개시)
  1. ① 회사는 회원의 회원 가입을 승낙한 때부터 회원에게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구매 서비스의 경우에는 본인인증 진행 후 구매완료가 된 시점부터 개시합니다.
  2. ②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사이트에 공시하여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10조 (대리행위 및 보증의 부인)
  1. ① 회사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자유로운 서비스(개별 서비스 또는 상품을 의미하며, 이하 같습니다)의 거래를 위한 시스템을 운영 및 관리, 제공할 뿐이므로 구매자 또는 판매자를 대리하지 않으며, 별도 서비스 사업자가 제공한 정보에 대한 책임은 해당 회원이 직접 부담하여야 합니다. 단, 회사가 판매하는 서비스에 대해서 회사는 판매자로서의 책임을 다합니다.
  2. ② 회사는 본 서비스를 통하여 이루어지는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거래와 관련하여 판매의사 또는 구매의사의 존부 및 진정성, 등록상품의 품질, 완전성, 안정성, 적법성 및 타인의 권리에 대한 비침해성, 구매자 또는 판매자가 입력하는 정보 및 그 정보를 통하여 링크된 URL에 게재된 자료의 진실성 또는 적법성 등 일체에 대하여 보증하지 아니합니다.
제11조 (서비스 제공 시간)
  1. ① 서비스의 제공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 또는 중단될 수 있고, 또한 운영상의 목적을 위하여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2. ②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 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 별로 제공 가능한 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12조 (서비스의 구매)
  1. ① 회원은 서비스를 구매하기 전에 반드시 별도 서비스 사업자가 개별 이용약관 또는 별도 서비스 홈페이지 등을 통해 고지한 해당 서비스의 요금(이용료, 사용료, 구매대금 등 각종 이용대가를 의미하는 일체 용어를 포함하며, 이하 동일합니다.) 등을 포함한 상세 내용과 거래의 조건을 정확하게 확인한 후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2. ② 서비스의 구매계약은 회원이 해당 서비스제공자가 제시한 서비스의 판매 조건에 응하여 구매의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체결됩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이 휴대폰, 신용카드 등 기타의 방법으로 서비스 구매 대금을 결제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4. ④ 서비스 구매 대금의 결제와 관련하여 회원은 명확하게 직접 입력하여야 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기재한 정보에 대하여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5. ⑤ 회사는 회원의 서비스 구매 계약 체결 내용을 나의 구매 내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6. ⑥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구매 대금 결제 시 사용한 결제수단에 대해 정당한 사용권한을 가지고 있는지의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한 확인이 완료될 때까지 거래진행을 중지하거나, 확인이 불가한 해당거래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에 대한 조치)
  1. ① 서비스의 기능상 중대한 오류로 인하여 해당 서비스의 본래 이용목적의 달성이 현저히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 회원은 이미 구매 완료된 서비스이라도 회사에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해당 환불 요청에 대해 심사하여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위 심사결과에 따라 환불이 결정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해당 판매 대금을 환불 조치 합니다.
  3. ③ 환불 요청 기간은 관련법령(전자상거래법)에서 규정하는 기간에 따릅니다.
제14조 (서비스 이용의 일시 중지 또는 중단)
  1.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 또는 업무상 및 기술상의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그 해결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 동안, 서비스의 운영 목적상으로 필요한 경우에는 회사가 정한 기간 동안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일시 중지 또는 중단할 수 있습니다.
    1. 1.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으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 2.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3. 3.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제공에 지장이 있는 경우
    4. 4.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2. ② 제1항에 의한 서비스의 일시 중지 또는 중단의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사전 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통제할 수 없는 사유로 인하여 사전 공지가 불가능한 경우에는 그 사유가 종료한 후 공지합니다.
  3. ③ 회사는 본 조에 의한 서비스 중단으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귀책사유가 없는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5조 (이용 제한, 이용정지 및 직권 해지)
  1. ①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고, 동일 행위가 반복되거나 회사가 지정한 기간 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않을 때에는 직권해지를 할 수 있습니다.
    1. 1.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다량의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지속적으로 전송하는 경우
    2. 2. 정보통신설비의 오작동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 등을 유포하는 경우
    3. 3.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4. 4. 영상 서비스인 경우 서비스 영상을 부당한 용도로 이용하여 관련법을 위반하거나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한 경우
    5. 5. 타인의 이용자ID, 비밀정보 등 개인정보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경우
    6. 6.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7. 7. 회원 가입 시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8. 8. 회원 가입 시 1인의 이용자가 각기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9. 9. 본 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반한 경우
  2. ② 회원이 서비스 관련 이용료를 납부월 말일까지 납입하지 않으면서 서비스별 기본료 총액 또는 합산 금액이 1만원 이상인 경우, 회사는 익월 중순 회원의 모든 서비스를 이용 정지할 수 있으며, 납부약속 등에 의해 이용정지 기준 및 기간의 변동적용이 가능합니다.
    1. 1. 이용정지를 하고자 하는 때에는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이용정지 7일전까지 전화 또는 메일 등으로 해당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단, 해당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2. 미납으로 인한 이용정지 기간 동안의 정지요금은 부과하지 않지만, 납부대상 금액에 대한 연체이자는 부과됩니다.
    3. 3. 이용정지를 통지 받은 회원은 그 이용정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시에는 방문, 전화, 팩스 등으로 이의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4. 4. 회사는 회원이 이용요금을 완납한 경우 이외에 임의로 이용정지를 해제할 수 없습니다.
  3. ③ '기업회원' 회원이 서비스 이용정지 후 2개월간 계속해서 요금을 납부하지 않을 경우에는 회사는 해당되는 '기업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직권 해지할 수 있습니다.
  4. ④ 회사는 이용계약을 직권 해지하고자 하는 때 회원에게 5일전까지 그 사유를 통보해야 하며, 직권 해지사유 통보 시 회원에게 이의신청 기회를 줍니다. 다만, 해당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로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통지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⑤ 회원의 이용계약이 해지될 경우,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등록하였던 게시물 등 일체의 정보를 삭제할 수 있습니다.
  6. ⑥ '기업회원'의 해지는 회원의 채무 이행 의무 또는 회사의 손해배상청구권 행사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7. ⑦ 본 조 제1항, 제2항, 제3항의 회사의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제 16조 (요금 등의 이의신청)
  1. ① 고객은 청구된 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가 있는 경우 청구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로 과오납이 발생한 경우, 고객은 본문에 관계없이 청구된 요금 등에 대하여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사는 제1항의 이의신청에 대하여 접수 후 즉시 이의 타당성 여부를 조사하고 그 결과를 10일 이내에 고객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제17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1. ① 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포함한 각종 정보를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회원의 SMS, 음성 사서함, 이메일 또는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은 제1항에 정한 정보의 수신을 원하지 않을 경우 관련법령 또는 회사가 정한 방법과 절차에 따라 당해 정보의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서비스 이용 확인 등을 위하여 회사가 회원에게 정보를 전달하여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3. ③ 회원은 서비스상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를 이용하거나 서비스를 통한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참여하는 등의 방법으로 교신 또는 거래를 하는 경우 주의를 다 하여야 하며, 회사는 해당 교신 또는 거래에 관여하지 않습니다. 만약 회원과 광고주간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귀책사유가 없는 경우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18조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1. 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게시물 또는 기타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별도의 통지 없이 삭제하거나 게시 또는 전달을 금지할 수 있습니다.
    1. 1.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2. 법령,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의 유포에 해당하는 경우
    3. 3. 범죄와 관련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5.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6.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7. 7.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광고, 판촉물을 게시 또는 전달하는 경우
    8. 8.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2. ② 회사는 회원의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포함)의 등록 및 삭제 방식 등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습니다.
제19조 (게시물의 저작권)
  1. ①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회원간 전달 된 내용물 포함)의 저작권은 회원이 소유하며, 회사는 서비스 내에 이를 게시하거나 기타 본 약관에 명시된 범위 또는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 범위 내에서 이를 이용할 수 있는 권리를 갖습니다.
  2. ② 회사는 게시한 회원의 동의 없이 게시물을 본 약관에 명시된 범위 또는 서비스 제공 외의 다른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3. ③ 회원이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초상권 등의 지적재산권이나 각종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이에 대한 민·형사상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사는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만일 회원이 타인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등의 지적재산권이나 각종 권리를 침해하였음을 이유로 회사가 타인으로부터 손해배상청구 등의 이의 제기를 받아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는 경우 귀책사유있는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4. ④ 회사는 회원이 탈퇴하거나 회원가입이 해지된 경우 해당 회원이 게시하였던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저작권을 침해하는 것이 확인되는 경우에 이를 회원의 동의 없이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5. ⑤ 회사가 서비스 내에 게시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초상권 등의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일체의 권리는 회사에 귀속됩니다.
  6. ⑥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거나 서비스에 게시된 자료를 영리 목적으로 이용 또는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서비스 내에 게시된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 프로그램저작권, 초상권 등 지적재산권을 포함한 각종 권리는 관련법령에 따라 보호받습니다.

제4장 회사와 회원의 권리 의무

제20조 (회사의 권리 의무)
  1. ① 회사는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2. ② 회사는 서비스 관련 정보의 제공을 위하여 회원의 휴대전화번호로 SMS를 전송하거나 이메일, 우편물 등을 보낼 수 있습니다.
  3. ③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하며,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SMS, 이메일 등을 통하여 동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21조 (회원의 권리 의무)
  1. ① 회원은 이 약관 및 개별 서비스 이용약관 등이 정하는 바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며, 유료 서비스 이용 시 부과된 요금을 납부할 의무가 있습니다.
  2. ②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1. 회원가입 신청 또는 등록정보 변경 시 허위 사실을 기재하거나,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2.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행위
    3. 3.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 및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 4. 법령, 공공질서 또는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 5.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또는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 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6. 6.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하거나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 또는 수신자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7. 7. 타인으로 가장하는 행위 및 타인과의 관계를 허위로 명시하는 행위
    8. 8. 다른 회원의 개인정보를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9. 9. 자기 또는 타인에게 재산상의 이익을 주거나 타인에게 손해를 가할 목적으로 허위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0. 10. 윤락행위를 알선하거나 음행을 매개하는 내용의 정보를 유통시키는 행위
    11. 11. 수치심이나 혐오감 또는 공포심을 일으키는 말이나 음향, 글이나 화상 또는 영상을 계속하여 상대방에게 도달하게 하여 상대방의 일상적 생활을 방해하는 행위
    12. 12. 회사 또는 타인이 서비스에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13. 13. 스토킹(stalking)등 다른 회원을 괴롭히는 행위
    14. 14. 기타 불법적이거나 부당한 행위
  3. ③ 회원은 관련법령, 이 약관의 규정 및 회사가 통지하거나 서비스상에 공지한 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2조 (회원의 ID와 PASSWORD의 관리)
  1. ① 회원은 회원가입 시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회원ID 및 유선(Web) Password(비밀번호), 휴대폰 전용 Password (비밀번호)를 설정하여야 합니다.
  2. ② 회원이 일부 서비스 신청 또는 이용 시 회사가 회원에게 이용요금을 부과할 수 있으므로, 회원은 회원ID 및 Password(비밀번호)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합니다.
  3. ③ 회원ID 및 Password(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으며, 회사의 시스템 고장 등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회사가 책임을 집니다.
  4. ④ 회원은 본인의 ID 및 Password(비밀번호)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 되며, 그로 인해 본인 또는 타인에게 발생한 법률적인 책임은 회원 본인이 부담합니다.
  5. ⑤ 회원은 본인의 ID 및 Password(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하는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 그에 따라야 합니다.
  6. ⑥ 사용자ID에 대한 관리 및 승인에 대한 책임은 기업회원이 부담합니다.
  7. ⑦ ID는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습니다.
제23조 (사용자ID 발행 및 관리)
  1. ① 회사는 기업회원이 자사 임직원 및 이해관계자들(이하 본 조에서 '사용자'라 합니다)에게 티 비즈포인트 서비스 및 티 비즈포인트의 개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ID'를 발행할 수 있는 기능(입력, Upload 등)을 제공합니다.
  2. ② 기업회원이 발급한 '사용자ID'를 해당 사용자에게 통보하기 사전에 해당 사용자들로부터 e-mail 주소 등 개인정보를 수집하여야 할 경우, 기업회원은 사용자로부터 필요한 동의를 받아야 하며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위반하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기업회원은 본 조 제1항의 목적으로만 해당 개인정보를 사용해야 합니다.
  3. ③ 본 조 제1항 및 제2항과 관련하여 사용자가 회사에 이의를 제기하는 경우 기업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이를 해결하여야 하며, 기업회원의 귀책으로 인해 회사가 입은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5장 회원 정보 보호

제24조 (정보보호를 위한 노력)
  1. ① 회사는 관련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의 “회원정보”를 포함한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2. ②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알고 있는 “회원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를 회원의 승낙 없이 제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구 받은 경우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습니다.
제25조 (회원정보의 수집, 이용 및 활용)
  1. ① 회사의 원활한 서비스 운영과 회원의 최적화된 서비스 이용 (및 요금 정산을 포함) 등을 위하여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 및 세금계산서의 발급, 서비스 이용요금 청구ㆍ수납, 금융기관과의 연계(자동이체, 무통장 입금 등)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 및 활용 할 수 있으며, 회원은 이에 동의합니다.
    • -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정보 : 이름 또는 상호, 연계정보ㆍ중복가입확인정보 또는 사업자등록번호,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등
    • - 세금계산서의 발급, 서비스 이용요금 청구ㆍ수납, 금융기관과의 연계에 필요한 정보 : 주민등록상의 생년월일(6자리)
  2. ②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당해 회원이 서비스의 회원으로 가입되어 있는 기간에 한하여 보유하고 이를 활용하며, '서비스' 해지의 경우 당해 회원으로부터 제공받은 “회원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관련법령에 따라 필요한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3. ③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기 위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컴퓨터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데, 다만, 이 경우 쿠키의 설정 변경으로 인해에 의해 회사의 귀책사유없이 서비스 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제26조 (회원정보의 처리 및 관리의 위탁)
  1. ① 회사는 “회원정보”의 수집, 취급 및 관리 등의 업무(이하 “업무”라 합니다)를 스스로 수행함을 원칙으로 하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업무”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가 선정한 자에 위탁할 수 있습니다.
  2. ②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회원정보”에 대한 열람 또는 자신의 “회원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한 내역을 요구할 수 있고, 자신의 “회원정보”에 오류가 있는 경우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원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회원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3. ③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정보”의 제공 및 활용에 대한 동의를 철회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제6장 기타

제27조 (회원에 대한 통지 및 공지)
  1.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이메일 주소 또는 SMS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는 불특정 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서비스 게시판, 사이트 게시 등의 방법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28조 (양도금지)

회원은 회원가입에 따른 계약상의 지위 또는 권리/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 위임하거나 담보제공 등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29조 (요금의 반환 및 환불)
  1. ① 회사는 고객이 요금을 과납하거나 오납한 경우 이를 반환하거나 차기 요금에서 정산합니다.
  2. ② 회사는 본 조 1항에 의해 요금을 반환하여야 할 고객이 체납이 있을 경우에는 반환하여야 할 요금에서 체납요금을 우선 공제하고 반환합니다.
  3. ③ 고객은 선불 상품의 경우, 상품을 구매한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상품에 대한 청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7일 이내에 상품에 대한 청약을 철회한 경우, 회사는 고객이 사용한 상품에 대한 요금을 일할계산하여 공제하고 차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4. ④ 서비스의 기능상 중대한 오류로 인하여 해당 서비스의 본래 이용목적의 달성이 현저히 곤란하거나 불가능한 경우, 회원은 이미 구매 완료된 서비스라도 회사에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습니다.
  5. ⑤ 회사는 해당 환불 요청에 대해 심사하여 그 결과를 회원에게 통보합니다. 위 심사결과에 따라 환불이 결정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해당 판매 대금을 환불 조치 합니다.
  6. ⑥ 환불 요청 기간은 관련법령(전자상거래법)에서 규정하는 기간에 따릅니다.
제30조 (손해배상)
  1. ① 회사는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장애가 발생하여 월 가용성(아래 정의) 99.9 % 미만을 제공하여 고객이 손해를 입은 경우 고객의 청구에 의해서 손해를 배상합니다.
    1. 1. 월 가용성(%) = 100 * [1-{서비스를 이용한 한달 동안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인한 장애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장애시간(분)의 합/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기간 한달(분)}] (“분”은 시간단위인 분(分)을 의미함)
    2. 2. 장애는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한 사실을 고객이 회사에 통지한 때 (고객의 통지 전에 회사가 그 사실을 알 경우는 회사가 그 사실을 알게 된 때) 부터 장애시간은 측정됩니다.
  2. ② 본 조 제 1항의 손해 배상 금액은 아래의 금액을 기준으로 합니다.
  3. 손해배상 금액 리스트 테이블 - 월 가용성,할인율 (%)을 적용한 손해배상금
    월 가용성 할인율 (%)을 적용한 손해배상금
    99.0% 이상 ~ 99.9% 미만 3개월 월 평균 사용금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
    95.0% 이상 ~ 99.0% 미만 3개월 월 평균 사용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금액
    95.0% 미만 3개월 월 평균 사용금액의 50%에 해당하는 금액
  4. ③ 서비스의 중지 또는 휴지 등 회원/고객이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함으로 인한 회사의 배상책임은 제2항에 의한 손해배상에 따릅니다.
  5. ④ 회사는 다음 각호의 사유에 의해 고객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고객에게 손해배상을 하지 않습니다.
    1. 1. 고객이 직접 구입한 단말장치 등의 불량으로 서비스 장애가 발생한 경우
    2. 2. 전시, 사변, 화재,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인 경우
    3. 3. 고객의 고의나 과실로 인해 발생한 경우
    4. 4. 전기통신서비스의 특성상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5. 5. 고객의 정보시스템에 발생한 사고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서비스 중단
    6. 6. 서비스의 장애가 타 사업자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의한 경우
    7. 7. 서비스 점검이 불가피하여 사전에 공지한 경우로 회사의 고의 중과실이 없는 경우
    8. 8. 티비즈포인트 홈페이지에 사전 공지된 정기점검으로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9. 9. 기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아닌 사유로 서비스 장애가 발생하거나 파일 손상이 있는 경우
제31조 (면책사항)
  1.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②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③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기대하는 수익을 얻지 못하였다거나,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④ 회사는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⑤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개별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없습니다.
제32조 (분쟁의 해결 및 관할법원)
  1.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회사와 회원은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합니다.
  2. ②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불구하고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민사소송법에 따라 소를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부칙
  1. 1. (시행일) 본 약관은 2014년 4월 29일부터 시행합니다.
  2. 2. (시행일) 본 약관은 2014년 8월 22일부터 시행합니다.
  3. 3.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4. 4.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4월 23일부터 시행합니다.
  5. 5.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7월 31일부터 시행합니다.
  6. 6.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10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7. 7.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10월 16일부터 시행합니다.
  8. 8. (시행일) 본 약관은 2015년 12월 4일부터 시행합니다.
  9. 9. (시행일) 본 약관은 2016년 6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10. 10. (시행일) 본 약관은 2016년 7월 7일부터 시행합니다.
  11. 11. (시행일) 본 약관은 2016년 9월 6일부터 시행합니다.
  12. 12.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1월 15일부터 시행합니다.
  13. 13.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4월 10일부터 시행합니다.
  14. 14.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7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15. 15. (시행일) 본 약관은 2017년 7월 2일부터 시행합니다.

[별첨 1] Tbizpoint 서비스

1. SMS
  • ○ SMS 서비스는 전자결재 /메일발송 /일정관리 등 그룹웨어 기능과 연계한 SMS 발송 기능을 제공합니다.
  • ○ SMS는 선납상품(충전방식)으로 1포인트당 1원이 충전되며, 단문메시지 (80byte 이하)는 15포인트, 장문메시지(80byte 초과)는 45 포인트가 소비됩니다.
  • ○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SMS 가격 리스트 테이블 - 구분,가격
    구분 가격 (부가세 포함)
    SMS 1000 15,000원 충전 = 15,000 point
    단문 1,000건 또는 장문 약 333건 발송 가능
    SMS 5000 75,000원 충전 = 75,000 point
    단문 5,000건 또는 장문 약 1,666건 발송 가능
    SMS 10000 150,000원 충전 = 150,000 point
    단문 10,000건 또는 장문 약 3,333건 발송 가능
    SMS 20000 300,000원 충전 = 300,000 point
    단문 20,000건 또는 장문 약 6,666건 발송 가능
2. 그룹웨어
  • ○ 그룹웨어는 맞춤형 업무 포털, 대용량 비즈니스 메일, 전자결재, 일정관리, 문서관리, 인맥관리 등의 국내 기업 업무 환경의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유무선 통합 서비스 입니다.
  • ○ 본 서비스는 PC, 스마트폰, 태블릿PC를 통해 회사 정보 자산의 통합관리 및 맞춤형 전자결재와 대용량 메일, 게시판 기능을 제공하며, 크로스브라우징(IE,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과 다국어를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나 안정적으로 업무처리가 가능한 스마트 오피스를 구현하는 경제적인 통합업무환경을 제공합니다.
  • ○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VAT 포함)
    그룹웨어 가격 내역 리스트 테이블 - 구분,사용료,부가서비스
    구분 사용료 부가서비스
    그룹웨어 - ID당 6,600원/월
    - 메일용량 1GB/ID, 공용용량 100MB*ID개수(최대 10GB/기업)
    - 메일 또는 공용용량 추가시 1GB당 3,300원/월
    - 용량 추가 1GB당 3,300원
    - 방문교육 수도권 33만원/지방 55만원
    (*교통비/숙박료 별도, 1회 4시간 이내)
    - 추가 결재양식 작성 22만원/1건당
    (*난이도에 따라 협정가 가능)
    - 초기설정비 110만원/1회
    (*개통/조직도 세팅, 방문교육 1회, 양식 5종)
3. 메일
  • ○ Tbiz메일 서비스는 통합업무환경인 Tbiz그룹웨어의 서비스 중 메일 분야만을 특화하여 이용할 수 있는 선택형 서비스로 다양한 오피스 전문 기능을 제공하는 기업의 핵심 업무 기능이 통합된 준 그룹웨어 서비스입니다
  • ○ 본 서비스는 동적 사용자 UI를 바탕으로 업무보고, 작업관리, 일정관리 등의 오피스 전문 기능과 완벽한 스팸 필터기능, 대용량 메일, 부재 중 응답 설정과 예약 발송이 가능한 차별화된 메일 관리와 메신저 기능을 제공합니다
  • ○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VAT 포함)
    메일 가격 내역 리스트 테이블 - 구분,사용료
    구분 사용료
    메일 - ID당 3,300원/월
    - 메일용량 1GB/ID, 공용용량 50MB*ID개수(최대 1GB/기업)
    - 메일 또는 공용용량 추가시 1GB당 3,300원/월
4. 전자결재
  • ○ 전자결재 서비스는 통합업무환경인 Tbiz그룹웨어의 서비스 중 전자 결재 분야만을 특화하여 이용할 수 있는 선택형 서비스로 중소기업에 최적화한 표준 전자결재 기능을 바탕으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안전하고 경제적인 전문 서비스입니다
  • ○ 본 서비스는 내부결재, 발수신결재, 비전자문서, 공람 등 다양한 결재유형을 지원하며, GS인증을 획득한 표준화 된 결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전자결재 가격 내역 리스트 테이블 - 구분,사용료
    구분 사용료
    전자결재 - ID당 3,300원/월 (VAT 포함)
5. 오피스팩(google)
  • ○ 오피스팩 서비스는 Google이 제공하는 기업 전용 어플리케이션 기능을 SK텔레콤이 국내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 한 유무선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으로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 업무 관리를 할 수 있는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서비스 입니다.
  • ○ 본 서비스는 Google Apps for Business의 표준 사용환경을 지원하며, 기업에 꼭 필요한 이메일, 일정관리, 문서협업, 전자결재, 채팅, 웹사이트 관리, 조직도 등의 강력한 기능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VAT 포함)
    오피스팩(google) 가격 내역 리스트 테이블 - 구분,가격,개통 수수료
    구분 가격 개통 수수료
    오피스팩 - ID당 81,400원/1년 33,000원 / Domain(1회 납부)
    오피스팩+전자결재 결합상품 - ID당 94,600원/1년
6. 포인트캠
  • ○ 포인트캠 서비스는 시간과 장소의 제약없이 휴대폰과 PC를 통하여 원격지에 설치된 CCTV영상을 실시간으로 제어/확인할 수 있는 유무선 통합기반의 차별화된 영상보안 서비스 입니다.
  • ○ 본 서비스는 SK텔레콤의 첨단 이동통신 기술과 지능화된 영상보안 기술이 만나 가정과 회사의 안전과 재산을 지켜드리는 서비스로서 사람과 공간에 대한 효율적인 관리로 수익이 증대되고,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사업장 환경을 조성합니다.
  • ○ 서비스 특징에 따른 포인트캠 서비스 기타 유의사항
    • - 회사는 장비공급계약에서 정한 바에 따라 CCTV 장비를 고객이 지정하는 장소에 제공(설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위 제공일 및 제공(설치)장소에 대해 고객과 회사는 서로 합의하여 이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 - 회사로부터 인수한 CCTV 장비는 상호 합의한 설치 장소 이내에서 사용해야 하며, 고객이 그 설치 장소인 영업 주소지를 변경하거나 기타 해당 장비를 다른 곳으로 이전할 경우에는 변경 사항을 즉시 회사에게 통보해야 합니다.
    • - 고객에게 제공되는 CCTV 장비는 회사의 영업정책 등에 따라 일시불 또는 할부로 판매될 수 있습니다.
    • - 고객의 귀책 사유 이외의 사유로 발생한 CCTV 장비의 하자로 인한 A/S가 필요한 경우 회사의 A/S센터를 통하여 무상 수리를 원칙으로 하며 무상수리 기간은 계약 체결일로부터 1년 동안입니다. 무상수리 기간 이후 발생하는 제품 수리는 유상 처리를 원칙으로 합니다. 단, 일부 HDD(저장장치) 등 소모품의 경우에는 무상수리 기간 이내에도 유상수리 될 수 있습니다.
    • - 회사는 서비스 이용 계약의 체결 전에 고객의 신용도 조사를 할 수 있으며, 고객의 신용도가 서비스 이용 계약을 이행하기에 부적절하다고 판단되는 경우 담보 제공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 - 회사는 장비의 설치, AS 등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의 일부를 회사가 지정하는 제3자에게 위탁할 수 있습니다.
  • ○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포인트캠 가격 내역 리스트 테이블 - 서비스,가격
    서비스 가격
    포인트캠 - 9,900원/월 (VAT포함)
    ※ 할부기간에는 서비스이용료 3000원 할인 혜택 제공
    ※ DVR+CCTV카메라+모니터 (고객 사업장에 맞는 장비구성에 따라 가격 상이. 상담문의 필요)
7. ERP(SAP)
  • ○ ERP(SAP) 서비스는 SAP사의 프리미엄 클라우드 ERP 솔루션(SAP Business One ERP)을 장비구매와 전산인력채용 없이 월정액으로 World Class 수준의 SK텔레콤 클라우드 인프라를 통해 제공되는 ERP 서비스 입니다.
  • ○ 본 서비스는 SAP사의 Best Practice와 글로벌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과 비즈니스 기능을 실시간 운용하며, 다양한 고객구축 경험이 있는 ERP전문 컨설턴트들을 통해 교육, 유지보수 운영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 본 서비스는 고객센터를 통해 전문가의 상담을 통해 이용요금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VAT 포함)
    ERP(SAP) 가격 내역 리스트 테이블 - 서비스,가격
    서비스 가격
    ERP(SAP) - ID당 Professional 297,000원/월
    - ID당 Limited 155,000원/월
    - ID당 Indirect Access 110,000 원/월
    - 최초 설치비 17,600,000원
    ※ 본 서비스는 상담형 구매 상품이며 커스터마이징/개발, H/W임대 비용 등은 별도 협의에 의합니다.
  • ○ 위약금은 가입신청서를 준용합니다.
8. CRM(MS)
  • ○ CRM(MS) 서비스는 Microsoft Dynamics CRM과 SK텔레콤만의 차별화 된 MAP서비스 등의 부가서비스가 결합되어 보안성, 안정성이 검증된 T cloud biz 인프라 환경을 통해 고객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CRM 서비스 입니다.
  • ○ 주요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Cloud CRM 주요 기능 리스트 테이블 - 주요 기능
    영업 관리 기능 제공 - 견적, 주문 및 송장 기능을 통한 매출 추적 / 영업자동화 가능 /영업목표 및 실적관리 / 다양하고 정밀한 분석 기능
    마케팅 관리 기능 제공 - 효율적인 데이터 관리 / 마케팅 활동 세분화 / 캠페인 계획 및 실행 / 고객 반응 관리 / 잠재 고객 추적
    부가 기능 및 서비스 제공 - 엑셀파일 연동과 협업을 통한 고객관리 / 실시간 성과 측정 및 보고서 / 계약관리 / 서비스 일정 관리 및 계획
  • ○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CRM(MS) 가격 내역 리스트 테이블 - 서비스,가격
    서비스 가격
    CRM(MS) - ID당 66,000원/월(VAT 포함)
    ※ 본 서비스는 상담형 구매 상품이며 커스터마이징/개발, H/W임대 비용 등은 별도 협의에 의합니다.
  • ○ 위약금은 가입신청서를 준용합니다.
9. 콜센터
  • ○ 콜센터 서비스는 별도의 구축비용, 관리비용 없이 필요한 기능을 원하는 대로 선택하여 즉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유연하고 빠른 클라우드 기반의 콜센터 인프라를 제공하는 서비스 입니다.
  • ○ 본 서비스는 고객운영관리에 필요한 관리자 모니터링 및 통계 기능과 녹취, IVR(자동응답시스템) 등 다양한 최신 기능을 제공합니다.
  • ○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콜센터 가격 내역 리스트 테이블 - 서비스,가격
    서비스 가격
    콜센터 - ID당 110,000원/월(VAT 포함)
    ※ 본 서비스는 상담형 구매 상품이며 커스터마이징/개발, H/W임대 비용 등은 별도 협의에 의합니다.
  • ○ 위약금 정책은 아래와 같습니다.
    1. ① 회원은 본 계약기간 내에 계약의 중도 해지를 원할 경우에는 약정할인 누적 금액 중 일부 할인 금액을 제외하고 부과하여야 하며, 약정으로 인한 전화기 및 설치비에 대한 투자비용을 부과 한다.
      • - 본 계약기간에 따른 할인은 1년, 2년, 3년으로 선택할 수 있고, 계약기간에서 사용기간에 따라 중도 해지 시 할인된 금액을 사용한 기준월 기준으로 약정할인 누적 금액을 부과한다.
      • - 2년 약정시 전화기 투자, 3년 약정시 전화기 투자 및 설치비 면제를 제공하고, 약정 내 해지시 투자 및 면제 금액의 100%를 부과 한다. 단 전화기와 설치비는 견적서의 견적 항목으로 정한다.
      • - EX ) 3년 약정 후 1년2개월 사용한 경우 : 1년간은 1년 약정할인율을 적용하여 할인 누적 금액을 적용하고, 2개월 사용한 할인율은 2년 약정할인율을 적용하여 할인 누적 금액을 적용한다.
        : 서비스 가격이 100만원일 경우 3년 약정시 20% DC적용되어 80만원으로 계약하고, 1년 2개월 후 해지하였을 경우, '(3년 할인 금액 - 1년 할인 금액)X12개월 +(3년 할인 금액 - 2년 할인 금액)X2개월' 임으로 '(200,000-100,000)X12 + (200,000-150,000)X2 = 1,300,000'.
    2. ② 회사는 서비스 이용기간을 일정 기한까지 의무적으로 이용하는 약정기간형 서비스와 그러한 의무 이용기간 설정이 없는 무약정형 서비스로 정할 수 있다.
10. 문서보안
  • ○ ‘문서보안’이라 함은 내부정보유출 방지를 목적으로, 인증된 사용자에 한하여 허용된 권한으로 문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전사 문서보안 정책관리 및 문서의 암복호화와 사용권한제어 기능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말한다.
  • ○ ‘문서보안’의 세부 제공 내역은 다음과 같다
    문서보안의 세부 제공 내역 - 구분,기능
    구분 기능
    파일/폴더 암호화 - 고객요구사항에 맞춘 다양한 암호정책 설정 가능
    - 암호 정책에 따라 강제(자동)암호화, 폴더암호화, 단순 암호화 등을 지원
    사용권한제어 - 보안문서에 대한 열람(횟수)/편집/출력(횟수)/복호화 권한제어
    - 사용자/그룹별, 범주별, 등급별, ACL문서 별로 사용권한 설정가능
    - 생성자의 사용권한도 별도제어
    편집제어 - 사용자/그룹별 복사/붙여넣기 방향성제어
    - 사용자/그룹별 PriScr 및 전문캡쳐툴에 의한 캡쳐제어
    출력제어 - 사용자/그룹별 범주별, 등급별 출력 권한제어
    - 가상프린터를 통한 파일 출력 차단
    프린트마킹 삽입 - 사용자/그룹별 프린트마킹 설정
    - 일반문서에 대한 프린트마킹 삽입 지원
    외부 전송용 보안파일 생성 - 일반/보안문서를 사용자 인증, 열람횟수/인쇄/인쇄횟수/출력/유효기간 설정이 된 실행파일로 생성
    - 외부사용자는 클라이언트프로그램 설치없이, 단순히 실행만으로 암호화된 중요문서를 사용권한 내에서만 사용할 수 있음
    - 반출권한이 부여된 사용자만 생성 가능하며 반출시 해당이력이 서버에 저장
    통합이력관리 - 사용자행위뿐만 아니라 관리자 행위 및 그룹에 대한 각종 로그를 기록 및 조회가능
    - 로그 조회시 로그유형별, 기간, 사용자이름 및 소속, 파일명 등의 검색 조건에 따른 조회가 가능하며, 조회결과를 텍스트파일로 저장가능
    계층적관리체계를 통한 관리 효율성 제공 - 보다 효율적이고 업무 특성에 맞춘 정책 설정이 가능하도록 중간/하위 보안관리자 기능을 제공
    - 각 중간관리자 별로 제어할 수 있는 조직의 범위 및 정책 설정 범위를 별도로 설정가능
  • ○’문서보안’의 판매대가는 다음과 같습니다
    (VAT 포함)
    Cloud DRM의 판매대가 - 구분,Standard,Premium,Enterprise
    구분 Standard Premium Enterprise
    가격(ID당) 11,000원/월 (기본 + 추가ID당) 16,500원/월 (기본 + 추가ID당) 22,000원/월 (기본 + 추가ID당)
    대상 - 소규모 사무실
    - 표준 기능으로 간편하게 내부문서를 보안하고자 하는 고객
    - 소규모 사무실
    - 기본 기능 외에 업무특성에 따른 부가기능을 필요로 하는 고객
    - 중소기업
    - 인사관리시스템, 문서관리 시스템 등의 업무시스템을 운용하며, 문서보안과 연동관리를 필요로 하는 고객
    제공서비스 - 설치
    - 사용설명서 제공
    - 기본 정책 설정
    (관리콘솔 설정)
    - 패치/Update
    - 설치
    - 사용설명서/방문교육 제공
    - 고급 정책 설정
    (문서보안 시스템레벨 설정)
    - 패치/Update
    - 커스텀개발(별도협의)
    - 설치
    - 사용설명서/방문교육 제공
    - 고급 정책 설정
    (문서보안 시스템레벨 설정)
    - 패치/Update
    - 커스텀개발(별도협의)
    - 업무시스템연동(별도협의)
    제공인프라 DB/보안관리서버 포함 DB/보안관리서버 포함 DB/보안관리서버 포함
    기본서비스정책 550,000/월 ~ (기본 50 User) 825,000/월 ~ (기본 50 User) 1,100,000/월 ~ (기본 50 User)
    커스텀개발 N/A 개발/적용 실비
    (개발 라이브러리는 서비스가격에 포함)
    개발/적용 실비
    (개발 라이브러리는 서비스가격에 포함)
    업무시스템연동 N/A N/A 연동/적용 실비
    (연동 라이브러리는 서비스가격에 포함)
  • ○ 위약금은 가입신청서를 준용합니다.
11. 자료유출방지
  • ○ ‘자료유출방지’는 DLP as a Service(DaaS), MDM as a Service(MaaS)로써 클라우드 인프라를 이용하여 조직의 각종 경로를 통한 중요자료 및 개인정보에 대한 유출을 방지하는 서비스 입니다.
  • ○ 매체제어, 호스트 자료유출방지 기능을 기본 서비스로 제공하여 별도의 설치 작업 없이 즉각적으로 조직의 중요한 자료들의 정보유출을 차단하고, 개인정보유출 사고를 예방합니다.
  • ○ 자료유출방지의 사용자인 경우에 추가로 영구 사용으로 구매 가능한 EasyLock2(SW 보안USB)가 옵션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 ○ 자료유출방지의 사용자인 경우에 스마트폰 및 태블릿의 관리가 가능한 MDM/MAM 추가 서비스도 Cloud DLP와 동일한 방식으로 추가 서비스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 ○ ‘자료유출방지’의 세부 제공 내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료유출방지의 세부 제공 내역 - 구분,기능
    구분 기능
    매체제어 - USB저장장치, CD/DVD드라이브 사용 통제
    - 메모리카드리더, 외장 하드 디스크
    - 스마트폰, 태블릿, PDA 등 모바일 기기 통제
    - WiFi, Blutooth, USB테더링 통제
    - FireWire 및 Thunderbolt 저장장치 통제
    - PC 공유 폴더, 서버 공유 폴더 사용 통제
    - 감사로그, 자동 경고 이메일 발송
    자료유출방지 - 인터넷, 이메일, 클라우드, 메신저 서비스를 통한 파일 유출 차단
    - Web 메일, 토렌트, FTP, P2P, TeamViewer 등을 통한 파일 유출 차단
    - iTunes, Samsung Kies 등 모바일 싱크 제어
    - 개인정보: 주민등록번호, 신용카드번호, 전화번호, 운전면허번호, 여권번호, 의료보험번호, 이메일 등 민감한 개인정보의 유출 차단
    - 사용자 키워드 포함 문서의 유출 차단
    클립보드 모니터링 - 복사와 붙여넣기 / 잘라내기와 붙여넣기를 통해 민감한 데이터의 자료 유출 위협을 방지
    SW 보안USB(추가 구매 솔루션) - AES256 CBC 모드의 군사용 강도의 암호화
    - 매체제어와 연동, 분실된 USB 데이터 보호
    - 사용중인 USB저장장치를 보안USB로 변경 가능
    모바일 기기 관리 MDM/MAM (주가 구매 서비스로 제공) - iOS, Android, Mac OS X에 대한 관리 기능
    - 원격 데이터 삭제, 잠금, 기기 추적 등 강력한 보안 정책 적용
    -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관리(MAM)을 통한 APP 목록 생성 및 동작 감시 및 설치된 APP의 추적 및 기록
    - Geofencing 기능을 통한 모바일 기기의 기능 제어
    보고 및 분석 - 사용된 장치에 대한 상세 로깅 제공
    - 유출이 시도된 내부 자료에 대한 실시간 보고 제공
    - 네트워크를 벗어난 휴대용 기기와 컴퓨터, 기밀 데이터에 관하여 경영진에게 감사 및 보고서 제공
    오프라인 임시 암호 - 사내 네트워크에서 벗어난 USB 플래시 또는 기타 장치에 대해 특정기간동안 관리자에 의해 사용 허가
  • ○ 자료유출방지 서비스의 월 사용료는 아래와 같습니다.
    자료유출방지 서비스의 월 사용료 - 서비스,가격
    서비스 가격
    자료유출방지 - ID당 6,600원/월 (VAT 포함)
    ※ 본 서비스는 상담형 구매 상품이며 초기설정비는 별도 협의에 의합니다.
  • ○ 위약금은 가입신청서를 준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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